top of page

드림어스컴퍼니에 없는 2가지, 편견 그리고 제약!



드림어스컴퍼니 채용 사이트가 다양한 직무 채용으로 인해 아주 활발하게 운영 되고 있는데요 :)

그 중, 청년 장애인을 위한 채용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되고 있어 자세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드림어스컴퍼니 청년 장애인 채용 프로그램이란?




청년 장애인 채용 프로그램은 청년 장애인 인재들이 장애와 관계없이 음악 콘텐츠 전문가로써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인프라를 적극 지원하는 음악 콘텐츠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입니다!

드림어스컴퍼니에서는 지난 8월에 8명의 청년 장애인을 정식 채용을 하였고, 현재 2020년 신규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


청년 장애인 구성원은 입사 전 실무에 필요한 교육과 직업 훈련을 받게 되며, 입사 후에는 아티스트의

앨범 또는 곡 관련 정보 등을 데이터베이스화하고,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하는 업무를 맡게 됩니다.






청년 장애인 구성원을 위한 지원 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업무 만큼이나 중요한 것, 바로 근무 환경이죠! 청년 장애인 구성원들이 업무를 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제도를 통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요. 어떤 제도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살펴볼까요 :)




1. 재택근무를 포함한 자율출퇴근


드림어스컴퍼니는 모든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자율출퇴근 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특히, 청년 장애인 구성원은 거주지가 멀거나 출퇴근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재택근무와 자율출퇴근을 병행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주 1회 출근을 하게 되는데요! 이 때, 대중교통 이용이 힘든 청년 장애인 구성원을 위해 차량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시력 보호용 모니터 제공


최적의 근무 환경을 위하여 청년 장애인 구성원들에게 시력 보호용 모니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이니, 어떤 지원이 이루어질지 지켜봐주세요 :)



3. 조직 내 전문가와의 2 : 1 코칭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해 조직 내 전문가와 2:1 코칭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잠재력 있는 청년 장애인 인재들이 역량을 펼치고, 음악 콘텐츠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죠 :)

코칭을 통해 업무 및 회사 생활에 관련된 피드백을 빠르게 받을 수 있어 업무 효율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4. 소속감 고취를 위한 경영진과의 티타임


회사의 전략과 방향성 공유 또한 업무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를 위해 경영진과

티타임 시간을 갖게 되어,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업무에 임하게 됩니다 :)




청년 장애인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입사 후 생활이 궁금해요!


입사 후 맡게 되는 업무와 드림어스컴퍼니 분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지금까지 드림어스컴퍼니 청년 장애인 채용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음악 시장에서의 사회적 가치 확대에 앞장서고 있는 드림어스컴퍼니의 모습 계속 지켜봐주세요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