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고+성장 = 드림어스컴퍼니 3분기 Town Hall
- 승은(Sandy)/피플&컬쳐팀/Dreamus 이
- 54분 전
- 1분 분량
지난 10월, 드림어스컴퍼니에서는 3분기 타운홀이 진행되었습니다.
한 해의 마무리를 앞둔 지금, 3분기를 돌아보며 우리가 만들어온 성장의 흐름을 점검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함께 그려본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그 현장의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
성장을 위한 회고의 시간인 만큼 에너지 충전을 위해 항상 타운홀과 함께 하는 단짝 친구 간식!
이번 3분기 타운홀은 추석의 분위기에 맞춰 서울 3대 떡집으로 꼽히는 명인의 브랜드 ‘백년화편’ 떡과 SNS에서 화제가 된 스타벅스 음료 3종 세트가 준비되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찾아가는 서비스’로 드리머들의 자리에 미리 간식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덕분에 기다림 없이 편하게 간식을 즐기며 회고의 시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드림어스컴퍼니의 대표적인 문화로 자리 잡은 회고와 성장의 시간.
이번 타운홀 역시 지난 분기의 여정을 돌아보며 우리가 잘해온 점, 앞으로 더 나아가야 할 점을 함께 이야기했습니다. 이를 통해 하반기를 마무리하며, 성장의 흐름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타운홀에서는 특히 AI를 활용한 업무 혁신 사례가 주목받았습니다.
지난 2분기 타운홀에서 예고된 주제였던 ‘AI Work Flow 사례 공유’ 세션을 통해 드리머들이 실제로 어떻게 AI를 활용해 업무 효율과 창의성을 높이고 있는지, AI를 도구를 넘어 업무 혁신의 파트너로 만들어가는 여정을 함께 나누었어요.

3분기 타운홀은 단순한 성과 공유의 자리를 넘어, 현재의 성장을 기반으로 미래를 어떻게 만들어갈 것인지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플랫폼 사업에서는 더 나은 고객 경험과 가치를,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는 차별화된 고객 감동을 창출하기 위해 드리머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 해의 마지막 분기인 4분기,
드림어스컴퍼니는 성장의 가치를 다시금 되새기며 작은 변화들이 모여 만들어갈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이야기는 또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다가올 4분기 타운홀에서 새로운 성장의 여정을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