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reamer를 위한 든든키트 배달왔어요! 🚚



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우리 곁에서 연일 최고 기록을 세우고 있는 'COVID-19'.

드림어스에서도 전파를 최소화 하기위해 전사 재택근무를 도입하고, 자가 진단 키트 구비 및 방역 지침 안내를 꾸준히 하고 있지만, 최근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드림어스 구성원들의 확진 소식도 전보다 많이 들려오는 안타까운 상황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는 전파를 최소화하는 것에 집중해왔다면, 이제는 확진 된 구성원을 위한 위로와 보살핌이 필요한 시점이 된 것이기도 하죠.





알고보면 정신없이 바쁜 확진자의 하루


보건소로부터 확진 문자를 받은 후부터 확진자는 매우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가족과 회사 동료들은 물론, 며칠 사이 잠깐이라도 마주쳤던 지인들이 있었는지 되새겨보며 확진 소식을 알려야하고요. 보건소 직원분과 통화하며 자가 격리 기간 동안 지켜야 할 수칙에 대한 안내를 받습니다.

그리고 비대면 진료가 가능한 병원 리스트를 확인하여 전화로 진료를 받은 후 약도 처방 받아야 하죠!



어쩜 이렇게 자세히 알고 있냐구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콜록)😷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외출이 금지되는 격리 기간 동안 먹을 것을 확보해야한다는 것이에요!

함께 살고 있는 가족이 있다면 다행이지만, 혼자 자취 중이라면 아픈 상태에서 직접 무언가를 해먹는 것도,

매번 배달 음식을 고르고 시켜야 하는 것조차 힘겹게 느껴집니다. 먹고 싶은 음식을 사러 나갈 수도 없고요. 이런 상황에서 아무 준비없이 갑자기 확진 판정을 받는다면 더욱 곤란할 수 밖에 없겠죠. 😥





코로나 확진, 아무 준비도 못했는데 어떡하죠?



Dreamer 여러분, 걱정은 넣어두세요!


갑작스럽게 확진 판정을 받은 우리 구성원이 곤란한 상황과 마주하는 일 없도록!

격리 기간에도 매 끼니 든든하게 챙겨드시고 얼른 기운 차리실 수 있도록!

크기도, 양도 든든 그 자체인 '든든 키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든든 키트, 어떻게 구성되어있나요?



확진자들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가 ‘인후통’인데요. 이로 인해 식사하기 힘든 분들을 고려하여 비교적 목 넘김이 쉬운 여러 종류의 죽과 국물류의 간편식, 유자차, 캔디와 라면, 과자 등으로 든든 키트를 구성했어요. KF94 마스크, 손 소독제와 같은 방역 물품도 함께 준비되었습니다!





든든 키트 인증샷 모음.zip


격리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구성원을 위해 준비한 '든든 키트'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위로가 되었길 바랍니다🙏 얼른 마스크를 벗은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하시길 바라며, 또 다른 드림어스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