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사진 콘테스트



드림어스컴퍼니에서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했어요~📸 우리 드리머들을 늘 따뜻한 사랑과 응원으로 든든하게 지탱해주는 소중한 가족, 나의 반려동물, 반려식물들을 함께 일하는 동료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이었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로 드리머들의 형제, 부모, 배우자, 작고 소중한 가족인 반려동물🐶😺 까지! 가족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었어요.


드리머들의 소중한 사진은 드림어스컴퍼니의 그룹웨어 게시판을 통해 공유를 받았고 구성원들이 조금 더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각 사진을 플로하우스와 아이리버하우스에 전시도 하였습니다.



플로하우스와 아이리버하우스에 전시된 사랑스러운 가족사진들~💕



약 일주일간의 열띤 투표로 콘테스트 수상자를 선정했는데요~

수상자는 바로바로~~ 인프라 Unit Jeremy와 브랜드 Unit Charlotte입니다!


Jeremy의 3대가 한 자리에 모인 사진과 코로나 이후로 열린 소중한 딸아이의 운동회 사진이 인상적이었어요👍


부모님과의 여행부터 딸아이의 운동회까지 화목한 Jeremy의 가족사진이에요~!



Charlotte은 남편과 익살스러운 표정이 인상적인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찍었습니다. 😝신랑 신부 의상을 바꾼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신부 Charlotte과 신랑이 옷을 바꿔입은 센스~!



따끈하고 생생한 Jeremy와 Charlotte의 수상소감을 전해드려요~💌



👑Jeremy: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사진 콘테스트“에서 1위를 하게 된 인프라 Unit Jeremy 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내 사진 콘테스트는 평소 사진을 즐겨 찍는 저에게 좋은 기회였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가서 찍은 사진, 가족들과 박물관과 고궁을 가서 찍은 사진, 딸 아이 운동회 참석하여 찍은 사진 중 대표 사진 하나를 택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구성원들의 투표로 결정하기 때문에 대표 사진은 평범하지 않고, 에너지 넘치는 사진이 좋을 것 같아 운동회 사진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여러 좋은 사진들이 참여하게 된 것을 보고 ‘과연 내가 수상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시고 선택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른 구성원 분들이 제출하신 화목한 가족 사진, 재치 있는 웨딩사진, 어마어마한(?) 대가족 사진은 아마 보시는 분들 모두 분명 흐뭇하셨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투표해 주신 , 그리고 사진을 좋게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멋진 이벤트를 기획해 주신 피플&컬쳐 Unit에게도 감사합니다~!

또 좋은 이벤트 기대할게요! 드림어스컴퍼니 화이팅!!


🥈Charlotte: 안녕하세요!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사진 콘테스트"에서 2위에 당선된(?) 브랜드 Unit Charlotte입니다. 다른 분들의 사진이 워낙 쟁쟁해서 제가 2등을 하게될 지 몰랐는데요! 2위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남편과 얼마나 기뻐했는지 모릅니다. 마침 이번주에 남편과 여행을 가는데, 선물로 주신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들고 가려 합니다. 가서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올게요~! 그리고 좋은 이벤트를 기획해주신 피플&컬쳐 유닛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로비에 있는 다른 구성원 분들의 가족 사진을 보며, 제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들과 일을 하고 있는지 다시금 깨닫게 되었네요. 회사생활을 하면서 흔히 느낄 수 있는 감정이 아닐 것 같은데 피플&컬쳐 유닛 덕분에 훈훈한 5월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영광의 1등 공신인 저희 남편의 감사 인사를 전해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FLO 화이팅! 드림어스컴퍼니 화이팅!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의 소중한 동료들의 가족들을 소개 받고 드림어스 밖의, 각자의 가정에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어요. 개인의 삶에 대한 공유를 통해 서로에 대하여 더욱 깊이 알아가고 애정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였던 것 같아요.


1등과 2등 외 다양한 드리머들의 가족사진도 다 너무 너무 좋았어요😍



William의 붕어빵 딸과 Alona의 남매, Hayley의 아들 그리고 댕댕이와 냥이까지💓



참가 해준 모든 드리머들께는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는데요,

바로, 참가상은 ‘듣템키트’를 2개씩 예쁘게 포장하여 각자의 자리에 놓아드렸습니다~! 가족들과 좋은 시간 되시라고 일회용 사진기와 교통카드, 폴더블백이 들어있는 선물을 전달했어요~💝



각 책상에 여름에 나타난 산타처럼 몰래~ ‘듣템키트’를 배달했답니다💌



항상 그 자리에서 드리머를 응원해준 모든 가족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멋진 컨텐츠로 돌아올게요~!

기대 많이 해 주세요~ 커밍 쑨~❤️


 

잠깐!

드림어스의 가정의 달 선물 언박싱은 보셨나요?

Comments


bottom of page